차귀도의 전설
옛날 중국 송나라 푸저우 사람 호종단이 제주도에서 중국에 대항할 큰 인물이 나타날 것이라고 하여 섬의 지맥과 수맥을 모조리 끊은 뒤 고산 앞바다에 돌아가는 날쌘 매를 만났는데 매가 돛대 위에 앉자 별안간 돌풍이 일어 배가 가라앉았다. 이 매가 바로 한라산의 수호신이고 지맥을 끊은 호종단이 돌아가는 것을 막았다 하여 차귀도라 불렀다는 것이다. 침몰된 호종단의 배에는 많은 보물이 있었는데 이 보물을 차귀도 매 바위가 지키고 있다.
<해적 해상 계류장>
바다위에 떠 있는 해적 해상 계류장 이곳은 해적잠수함을 타기 위한 중간 계류장이다. 이곳은 해적소굴을 테마로 각종 보물과 해적 모형물 등 포토존이 마련되어있다. 계류장 승무원 역시 다양한 해적복장을 하고 있어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해적잠수함>
차귀도 앞바다에 침몰된 호종단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해적잠수함
천연보호구역 제422호로 지정될 만큼 오염되지 않은 차귀도는 많은 종류의 물고기와 아름다운 최고의 산호 군락지를 관람할 수 있다. 국내유일 해저동굴과 화려한 다이버쇼 어느것 하나 놓칠수 없는 볼거리이다. 해적잠수함의 내부는 특수효과를 시도하여 마치 아쿠아리움을 현상시키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으며 잠수정 외부 역시 해적을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다.
침몰된 호종단의 보물을 찾아 해적들과 떠나느 해적잠수함
자, 이제 침몰된 호종단의 보물을 찾아 수중 40M 해저탐사를 시작하자!
<예약/승선 안내>
1.온라인예약하기
신청자 기본정보 및 예약정보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대로 입력
이벤트 할인의 경우 국가 유공자 및 복지 중복할인 안됨
2.예약확인 후 본사직원 전화
예약확인 후 24시간내에 본사직원이 전화
패키지 설명 및 승선 시간 조정 등은 본사직원과 통화 후 예약 확정
3.예약확정 후 계좌 이체하기
본사 직원과 전화 통화 후 승선일 2일전 14:00까지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시 자동 취소
4.잠수함 이용하기
예약시간 20분전 차귀도 잠수함 매표실에서 예약자의 성함 확인 후 발권
<No1 해적잠수함>
세계최초로 해적과 침몰된 보물을 찾는다는 독특한 테마를 시도한 해적 잠수함
해적선과 해적 해상 계류장 그리고 해적잠수함 승무원들이 전원 해적복장을 하고 있어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해적 복장을 하고 있는 승무원들과의 포토타임이 가능하다. 해상부터 해저까지 어느것 하나 타 잠수함과는 비교할 수 없는 해적잠수함은 잠수함관광의 No1이라고 자부한다.